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최고의 파트너 태진에스티아이가 되겠습니다.

인사말

  •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태진에스티아이

    ㈜ 태진에스티아이는 1987년 통신자재 유통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강관주, 전력/통신자재, CCTV폴, VMS구조물, 철도통합무선망(LTE-R)구조물, 교통안전시설물, 전기차 충전용 계량기함과 분전함, 원격제어함체, 키오스크 등 다양한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제조업 환경은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고 있습니다. 빠르고 정교한 제품 생산과 생산품목의 다각화는 격변의 시대를 따라갈 수 있는 중요한 핵심이며, 이에 저희는 2020년부터 3D파이프 레이저가공기, 앵글 레이저가공기, 철판 레이저가공기, CNC 정밀 판금장비, 레이저 용접기, 3D렌더링 설계 프로그램 등 최첨단 스마트장비를 도입하였습니다.

    또한, 로봇자동화 시스템을 개발하여 대한민국 최초로 강관전주 완전 자동화 생산을 실현하여 품질향상은 물론 납기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태진에스티아이는 스마트한 제조 시스템과 임직원들이 융합하여 신뢰있는 제품 생산, 창의적 설계와 끊임없는 제품 개발로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김사합니다.

    (주)태진에스티아이 대표이사정진서


회사명 : (주)태진에스티아이    대표 : 정진서    TEL : 031-351-6466    FAX : 031-351-6469
E-MAIL : client@tae-jin.com    주소 :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솔태상두길 228(상두리) (주)태진에스티아이

Copyright © (주)태진에스티아이 All rights reserved.